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특수진료 태반주사


 
 
세포의 활력이 저하되는 노화, 특히 내분비계 및 자율 신경계 균형의 파괴로 인해 육체적, 정신적 노쇠가 발생합니다. 태반의 약리작용은 태반이 기른 성인의 몸을 아기의 상태로 가져가려는 것으로 전신의 세포가 활성화하여 젊어지게 됩니다.
 
태반은 피부에 직접 작용하여 세포분열을 활성화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합니다.

침착된 색소는 표피밖으로 원활하게 배출시키고 과잉생산 되는 색소세포의 활성화를 억제하여 생산량을 정상화시킴으로써 피부색을 밝게 합니다.

태반은 쇠약해진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켜 주름을 점차적으로 완화하는 작용을 합니다.
 
내분비계 및 자율 신경계의 균형을 이루려는 태반의 약리작용으로 인해 노화로 흐트러진 호르몬 벨런스가 평형상태가 되어 갱년기 증상의 피로감, 우울증, 안면부의 화끈거림 등이 완화되어 간혹 생리가 되돌아오는 수도 있습니다.

단 초기 투여시 여성호르몬의 평형 상태를 되찾아가는 과정에서 자궁의 이상 출혈이 2~3개월 지속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이후 정상적인 생리주기로 되돌아갑니다.
 
태반의 항산화 작용은 염증을 진정시키고 면역 체계를 활성화시켜 인터페론의 생산을 증가하게 함으로써 간기능을 개선시킵니다. 그러므로 바이러스성 간염이나 알콜성 간염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이게 됩니다.
 
활성산소는 면역시스템의 작동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것이지만 과잉생산되면 세포의 노화를 촉진한다고 알려져있으며, 최근 일부 연구에서는 암세포를 발생시킨다고 까지 보고되고 있습니다.

태반요법은 활성산소를 면역체계를 악화시키지 않는 범위내에서 제거함으로써 세포의 산화를 방지하여 세포의 노화를 예방합니다.
 
아토피는 여러가지원인으로 일어나는 질환인데 주된 원인은 면역체계의 균형이 흐트러져 생기는 젓입니다.
태반에는 면역균형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작용, 부신 기능의 개선 작용 및 피부 신진대사의 촉진 작용, 항염증 작용, 항알레르기 작용, 보습 작용 등이 있어 아토피성 피부염을 개선시킨다. 약 6개월 정도 투여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태아는 태반을 통하여 모체의 혈관에서 산소를 받습니다.
또한 태아로부터 배출된 이산화탄소는 태반을 통해 모체의 혈액으로 보내집니다.
 
성인의 간에서는 약 200g종류의 효소를 사용해서 500종류 이상의 화학처리(단백질의 합성 등의 대사작용)를 동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태아는 간이 가져야 할 효소를 충분히 갖추지 못하기 때문에 태반이 그 부족한 것을 보충하면서 대사 작용을 합니다. 또한 태반은 간처럼 이물을 해독하는 작용도 갖고 있습니다.
 
태반은 태아의 노폐물을 모체의 혈액으로 보냅니다.
 
왕성한 발육을하는 태아는 대량의 호르몬을 필요로 하며, 이러한 호르몬을 공급해주는 것이 태반입니다. 본래 호르몬을 분비하는 내분비장기로서 일하는 것은 뇌하수체나 난소입니다.
 
태반은 병원균이나 이물 등의 침입을 방지하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태아는 아미노산만을 단백질원으로 이용합니다.
태반에서 모체의 혈청단백질을 소화하여 아미노산으로 분해하여 태아에 보냅니다.
또한 중성지방도 태반에서 가수분해하여 태아에게 보냅니다.
 
아미노산 - 로이신, 리신, 발린, 슬레오닌, 이소로이신 등의 필수 아미노산 외에 글리신, 알라닌, 알기닌 등 수십 종류의 아미노산이 포함
비타민 - B1, B2, B6, B12, C, D, E, 나이아신 등
미네랄 - 칼슘, 나트륨, 칼륨, 인, 마그네슘, 아연, 철 등
당류 - 글루코스, 갈락토스, 다당체, 글리코프로틴 등
헥산 - DNA, RNA 및 대사산물
각종 활성 펩타이드 - 약리 활성의 중심인 활성 펩타이드
Untitled Document